고창국화축제 이제 끝인가...

2009.10.28 15:36


이번에 고창국화축제에 가볼려고 생각중이었는데... 고창군청에서 축제개막 하루를 앞두고 약 500여 명과 중장비를 동원해 국화를 모두 파냈다니!!

이게 무슨 소리야~~~~!!~!!

부랴부랴 검색으로 뉴스들 살펴보니 예전부터 부지 문제로 문제가 많았던것 같다.

그래도 5회째나 되는 축제고 그로 인해 고창에서도 지역활성화에 한 몫을 했을텐데 원만하게 해결했으면 좋았을 것인데 참으로 안타깝다.

결국 이번 국화보러 가는 가을 여행은 국향대전밖에 없는 것인가 ㅠㅠ


고창국화축제 홈페이지 캡쳐

10월 28일 현재 고창국화축제 홈페이지




강신영 라이프 , , , ,

  1. Blog Icon
    고창군민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위새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보다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위해 천둥은 먹구름속에서 또 그렇게 울었나보다......
    금년 국화축제를 하기위해 봄부터 물주고 거름주고 제초작업하고 ....어려운 일년을 보내면서 자식보다 귀하게 키운 국화밭 ....꽃들이 꽃망울을 터드릴려고 머금고있을때 그리고 축제 하루를 남기고 군청직원 500명을 동원하고 포크레인 8대를 대동하고 그 어리디 어린 꽃망울을 파해치는 인간들은 정말 제정신으로 하였을까여?....정말 사람이 할짖은 아닌것 입니다...저는 고창에 사는 군민으 한사람으로 강력히 경고합니다...아무리 잘못된 축제지만 한달 축제 기간을 참지 못하고 파해쳐야할 중대한 일이였을까요?...군청 관계자는 국화를 없애야만 사업이 진행할수 있기 때문이라고 변명 하고 있지만 .....두고 보겠습니다 ...일사천리로 사업만 진행되지 않고 흐지부지 한다면 그때는 시커먼 속마음이 보이듯이 그 얼굴에 새카만 페인트를 부어 놓으리라.....

  2.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올해는 국화 한번 못보고 지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