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사용기

엑스페리아X1 (Xperia X1)구입 개봉기+일기


전에 쓰던 핸드폰(붐붐폰)이 2년 약정 끝나기가 무섭게 키패드가 고장나는 바람에 폰을 새로 구입하기로 했다. 뭐 붐붐폰도 나름 명품이라 사진도 잘찍히고 통화도 잘되고 DMB도 나오고 좋았다.
 
요새들어 아이폰이 출시한다는 루머가 떠드는 통에 계속 기다리고 기다려 봤으나 나올 생각을 않고 해서 옴니아와 엑스페리아 2모델중 엑스페리아로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가격대가 좌절수준... -_-;;

그러다가 문득 옥션에서 엑스페리아를 검색중 다른 폰들보다 20만원 가량 더 싸게 판매하는 샵을 보고야 말았으니!(이런걸 보통 버스라고 한단다)

기기값 80만원대 짜리를 24개월 할부로 했을시 42만원에 판다는것 -0- 보통 24개월 할부하면 22만원정도만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런데 저곳은 약 40만원 정도를 더 깎아 준다는게 아닌가?(버스는 이미 떠난상태이므로 흥분하지 말것ㅋㅋ..)

어제 6시 30분 무렵이었던 시간에 저렴한 엑스페리아를 발견한 나는 7시 전까지만 주문하고 서류 넘겨주면 당일 개통해서 발송해 다음날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눈에 불을켜고 흥분되는 마음으로 계약서를 작성했고 엑스페리아는 발송이 됐다.

다음날 택배로 엑스페리아가 도착했다. 인터넷으로는 처음 사보는거라 받고나서 좀 어리둥절 했는데 처음 받고 해야 하는 일을 A4용지에 출력해서 보내줬기에 보고 그대로 따라하니 제대로 작동이 됐다.

사무실에서 받아서 제대로 사용은 못해봤고 지금도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기능을 배우고 있는지라 간단하게 내용물부터 제품 사진만 올려볼까 한다.

나름 구석구석 찍어본다고 찍어 봤으니 구입을 염두해 두고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길 바란다.

사진 스타트~!